Contact Advantech Search Shopping list
  1. 080-363-9494~5
  2. 로그인
Customer Service 온라인몰 이용 안내

어드밴텍 온라인몰 결제 수단 안내

어드밴텍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고 결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결제완료 후 신용카드 전표 및 세금계산서 발급에 관련 문의는 어드밴텍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어드밴텍 온라인 쇼핑몰의 모든 제품가격에는 부가세가 포함되어있습니다.

    1) 신용카드 결제

    *약관 및 조건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57조」"세금계산서 발급의무의 면제 등"에 의거, 제80조 제4항의 규정에 의한 사업자가 법 제32조의 2제 1항에 규정된 신용카드 매출전표 등을 교부한 경우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않습니다.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57조 2항」에 의거하여 카드 결제는 세금계산서 대신 신용카드 매출전표가 발행됩니다.

      위의 부가가치세법에 의하여 신용카드 결제건의 경우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매입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 전표가 발행되므로 별도의 세금계산서 발행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세금계산서를 먼저 발행하고 그 후에 결제수단으로 신용카드 결제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하고 있습니다.

      결제 당일 취소의 경우 즉시 환불 가능하나, 결제 시점으로 부터 1일이 지난 후부터는 영업일 기준 최대 10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무이자할부 적용 카드 안내
    신한/삼성/현대/롯데/하나카드/NH채움 3개월 (10만원이상)

    2) 무통장입금

    *무통장입금 이용 안내

      입금액과 결제액이 일치해야 정상 입금 완료가 되니 입금 시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예금주명: 어드밴텍케이알 ).

      입금 기한 및 세금계산서 발행 시기는 영업담당자와 협의할 수 있습니다.

      미입금 상태에서 주문한 상품의 재고가 소진될 경우 입금하셔도 납기가 지연됩니다.

    기업은행

    어드밴텍케이알

    311-045123-04-012

    3) 실시간계좌이체

    *실시간 계좌이체 이용 안내

      회원님의 계좌에서 결제금액을 실시간으로 인출하여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이용을 위해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의 경우 영업담당자가 주문 완료 확인 후 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

    4) 실시간계좌 이체 (에스크로)

    *에스크로 서비스 안내

      인터넷에서 구매자와 판매자가 서로 만나지 않고 거래하여 발생 할 수 있는 위험을 피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제 3자에게 물품대금을 입금하고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에서 거래가 원만히 이루어진 후에 신뢰할 수 있는 제3자가 판매자에게 대금을 지급하는 서비스입니다. 어드밴텍 온라인 쇼핑몰은 키움페이 구매안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에스크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주문 취소 및 환불 절차가 다른 결제 수단을 이용할 경우와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에 당사로 고지 후 주문 취소 및 환불 절차를 협의해야합니다.

     

주문 확정 및 계약 체결

어드밴텍  IoTMart에서 주문을 확정하시더라도 거래가 완료되거나 계약이 성립되었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Advantech IoTMart는 거래 조건이 올바른지, 상품의 재고가 있는지 또는 서비스가 여전히 사용 가능한지, Advantech IoTMart가 주문을 수락할 수 없는 다른 상황이 없는지 확인 절차가 진행되며, 이후에 계약을 체결하고 배송을 시작합니다. Advantech IoTMart는 거래 조건/사진/설명/가격이 잘못되었거나 제품의 재고가 없거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거나 Advantech IoTMart가 주문을 수락할 수 없는 기타 상황이 있는 경우 주문 수락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어드밴텍 교환 및 반품 정책

  1. 모든 교환 및 환불은 어드밴텍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되어야 합니다. 어드밴텍의 모든 제품은 구매 희망자의 주문에 의해 수입되기 때문에 원칙적으로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회원이 구매한 제품이 사전에 통보된 제품의 사양과 상이한 경우

    2) 운송 중에 제품이 파손되어 기능상 이상이 있는 경우

    3) 다른 이용자의 구매 요구가 충분하여 어드밴텍의 재고 보유가 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 제품의 외관상 손상이 없어 재판매가 가능한 경우에 한함

  2. 어드밴텍이 재고 보유 가능을 판단하고 반품을 수용한 경우라 하더라도, 사용자는 어드밴텍의 재고 부담에 관하여 아래에 해당하는 비용을 차감한 물품대를 환불받습니다.

    CTOS 주문 ( 구매자의 주문에 의해 제작 / 조립된 경우 )

    a. 납품 일로부터 0- 30 일 이내: 총 물품대의 20% 차감

    b. 납품 일로부터 3 1- 6 0 일 이내: 총 물품대의 30% 차감

    c. 납품 일로부터 60 일이 경과한 제품에 관하여는 어떠한 경우에도 반품이 수용되지 않습니다.

    단품 / 부품 주문

    a. 0~30 일 이내: 총 물품대의 20% 차감

    b. 31~60 일 이내: 총 물품대의 30% 차감

    c. 납품 일로부터 60 일이 경과한 제품에 관하여는 어떠한 경우에도 반품이 수용되지 않습니다

  3. 반품되는 모든 제품은 반드시 재 판매가 가능한 상태여야 합니다. 기존에 제품에 함께 포장되어있던 매뉴얼, 박스, 디스크 등은 모두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어드밴텍은 추가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4. 반품 시 운송비는 고객이 지불하여야 합니다.

  5. 반품 시 운송비가 포함된 운송장은 발행될 수 없습니다.

  6. 어드밴텍이 제 3 자 벤더의 제품을 공급한 경우, 그 벤더가 반품을 수락한 경우에만 고객의 요구에 응할 수 있습니다. 벤더가 요구하는 반품 비용은 고객에 의하여 지불되어야 합니다.

  7. 수리할 물품을 발송하기 전에 어드밴텍 콜센터(080-363-9494~5)로 전화를 하셔서 AS의뢰서를 받은 후 작성하셔서 물품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수리 요청 제품은 AS의뢰서를 작성하시고 AS의뢰번호를 취득하신 후 30일 이내에 어드밴텍에 도착해야 하며, 30일이 지나면 AS 의뢰번호를 새로 취득해야 합니다.

  8. 위의 사항은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어드밴텍 운송 정책 및 비용

어드밴텍 온라인몰은 기본적으로 택배 발송을 합니다. 20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입니다.

단, 당일 배송 요청시 운임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물건을 받으시는 즉시 상태를 확인하시고 문제가 있을 경우 본사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이 한달 이상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배송 사고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국내 전파법-방송통신기자재 적합성 평가 기준에 따라 일부 제품의 수입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x
연락처

080-363-9494~5

오전 9시 ~ 오후 6시(월~금)

Contact Advantech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이용 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