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Advantech Search Shopping list
  1. 080-363-9494~5
  2. 로그인

 

Q. 산업용 컴퓨터와 일반 컴퓨터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산업용 컴퓨터는 커머셜 제품과 달리 습도, 진동 등 산업 현장의 가혹 조건 속에서 설비를 가동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30년간의 노하우 기반의 어드밴텍은 설계 단계부터 산업 환경을 고려하고 제작하여 다양한 EMC 규격을 충족하는 제품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어드밴텍은 다양한 산업에 적합한 B2B 맞춤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반 PC와 달리 5-7년의 제품 장기 공급을 보장하며, 산업용 업계 전문가의 무상 RMA 서비스 2년을 보장하여 장기간 제품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맞춤형 설계가 가능하여 제품 간 결합이 용이합니다.


Q. 온라인몰에서 회원가입/로그인/주문이 되지 않아요!

 

어드밴텍 온라인몰은 크롬에 최적화 되어 개발되었습니다.
사파리 및 익스플로어에서 확인 시, 주문, 로그인에 오류가 발생할 경우가 있으나 크롬 브라우저에서 이용시 이 문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링크를 통해 크롬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및 설치 하여, 크롬 환경으로 온라인몰을 이용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크롬 다운로드: https://url.kr/lb9xrf


Q. 모바일에서 결제가 되지 않아요!

 

어드밴텍 온라인몰은 모바일에서 카드 및 계좌이체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번거로우시더라도 결제시 PC를 통해 부탁드리며 급하신 결제 건에 관련해서는 유선 전화 (080-363-9494)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오늘 주문하면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어드밴텍은 주문 제작 상품으로, 제품에 따라 배송 소요 시간이 다르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온라인몰 주문시, 영업담당자가 배정되어 배송 소요 시간에 대해 유선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Q.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어드밴텍의 지정 택배사는 로젠택배(1588-9988) 입니다.
배송이 시작되면 배송 조회가 가능한 운송장 번호를 전달하오니, 로젠 택배 사이트에서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 조회하러 가기:
https://www.ilogen.com/web/personal/tkSearch
배송 기간은 각 배송 지역의 영업소 사정에 따라 최소 1일에서 최대 4일 정도 소요됩니다.


Q. 대량 주문을 하면 할인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어드밴텍은 대량 주문시, 할인 및 선물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카톡 문의, 혹은 유선 전화 (080-363-9494)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x
연락처

080-363-9494~5

오전 9시 ~ 오후 6시(월~금)

Contact Advantech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이용 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하여 주십시오